일상

망고튤립 꽃다발 화병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| 망고튤립 꽃말

SAMETHING 2022. 2. 27. 12:39
반응형

집들이선물로 꽃다발 받았어요💐
몇년만에 받아보는 꽃 선물인지..
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.
나도 어쩔 수 없는 뇨자인가봄😎

봄 느낌 물씬 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🌷


포장 용지, 리본, 튤립사이사이에 있는 꽃들까지
너무 조화롭고 이쁜 꽃다발🧡

생화 오랜만에 보는데
튤립이라뇨!

요요 귀한 꽃이 저희집에 오다니 영광입니다.



망고튤립 컬러가 제가 딱 좋아하는 색이에요🧡
오렌지와 피치컬러와 약간의 핑크빛이 감도는
오묘하게 빛나는 느낌의 색감을 가지고 있어요.

정말 오랜만의 셀카도 한장 남겨봅니다 🤳

오빠가 기분 좋으라고
꽃이 꽃을 들고 있..
꽃 옆에 또 꽃..

오..오빠 그만🙌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면역력이 약해져서 인지 아래위로 입술포진이
뜬금없지만 몸건강 챙겨야하는 환절기..
봄이 오는 것도 좋지만
감기 조심하세요.?

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🌷

튤립에 관심을 가져봅니다.
계속 눈이 가더라구요.
나 튤립 좋아하네..?

저도 몰랐던 사실 발견😳

물주머니까지
포장 센스 다시 한번 감동💕

화사한 분위기에 봄이 오는 설렘을 전달하기
딱 좋은 선물인거 같아요.
오빠 동생네 커플이 준건데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👍

튤립하면 네덜란드의 풍차앞에 펼쳐진 광경을
떠올리게 되는데 알고보니
튤립은 터키의 국화!!

터키 꽃이였어요🌷

네덜란드는 튤립이 유명해질 수 있도록
여러가지 종자를 개발해서 셰계 각국에 튤립을 알리는
역할을 해준 국가라고 합니다.

튤립은 여러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는데
빨간색, 보라색, 흰색, 주황색,
검은색, 분홍색, 망고색, 노란색
다양하죠.?

제가 선물 받은 튤립은 망고색을 가진
망고튤립이에요.

화병까지 같이 선물 받았어요🤩
안그래도 오래 집에 두고 싶었는데
거꾸로 세워서 말려야하나 고민했거든요.

길이도 길게 잘라주셔서 화병에
멋드러지게 놓을 수 있었습니다!

차가운물을 줘야 오래 간다고 해요.
꽃병에 물을 매일 갈아주고
처음에는 물을 많이 머금고 있게
화병에 물을 2/3정도 넣어주고
그다음에는 5cm미만으로 채워주면
오래 보관할 수있다고 합니다☺️


집에 오자마자 받았을때는
오무리고 있었는데
온도에 민감해서 그런지
따뜻한 곳에 들어오니 활짝 피었어요😳


망고튤립 볼수록 매력있어서
꽃말을 찾아봤는데요.

망고튤립 꽃말🌷
‘매혹적인 사랑과 수줍은 사랑’

꽃말이 너무 사랑스러운거 아닌가요💕

화병에 물 반정도 담아서
오후 10:30 사진인데
다음날 놀라운일이 일어날꺼란 생각도 못한채
오무리고 있을때 사진 남기지 못한걸
아쉬워하면서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를 외치며
꿈나라로 갔더랬죠🧡



다음날 오전 7시24분
이게 무슨 일이죠.?😳
내가 지금 뭘 본거지.??

망고튤립이 허리를 꽂꽂히 펴고 서있는것도 신기한데
심지어 펴졌던 꽃이 다시 오무리고 있다니!!
꽃이 너무 빨리 펴서 아쉬워하고 있었는데
밤사이 꽃들도 잠든건지..
너무 신기했어요🧡

오무리고 있는 망고튤립 너무 이쁘죠.?
꽃이 만개했을때랑은 또 다른 매력!!
자고 있는 오빠 깨워서 보여줬더니
식물 좋아하는 오빠 보자마자 계속 이쁘다고 해서
살짝 질투..났..🥲..?ㅋㅋㅋ

더 신기한건..👇

오전 10시5분
망고튤립 꽃말이 매혹적인 사랑이라더니..
밀당 선수 였음..👀

다시 만개한 꽃봉오리😲
순식간에 피어서 신기했어요!!


망고튤립은 꽃봉오리가 너무 매력적인 꽃🌷
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간질간질한게
봄이 오는 설렘 제대로 느껴봅니다.

꽃하나로 집 분위기가 달라졌어요!
화사해진 느낌

화병도 집 분위기랑 잘어울리고,
센스있는 선물 감사합니다🧡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