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

고메 탕수육 1kg 발뮤다 더레인지 오븐요리 코스트코 추천 | 탕수육 칼로리

SAMETHING 2022. 3. 23. 07:51
반응형

코스트코에서 산 중화요리 중
고메 중화짬뽕 다음으로 중식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메뉴인
고메 바싹쫄깃한 탕수육!!!

한번 튀기고 오븐에 다시 구워
바삭하고 쫄깃하다는 말에
구매를 안할 수 없었어요.?



동네 마트에서는 450g만 봤었는데
1kg 사이즈는 코스트코에서 처음 봤어요~!!
손님 초대 할때 집들이 음식으로
사놨던건데 이제서야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

바지런해야 먹을 수 있는..☺️

사서 바로 먹을꺼 아니면
보관은 냉동보관 해주세요~!

탕수육 칼로리
이부분은 그냥.. 패스 할까했으나
알고 먹으면 좀 자제할까 싶어서 짚고 넘어가봅니다🌝

총 내용량 1,000g | 100g 당 220Kcal
총 칼로리 2,200Kcal
(한번에 혼자 다 먹지는 않겠죠..?🥲)

영양성분표를 보고 반만 요리해야하나 고민했으나..
고민은 먹을 시간만 늦출뿐,
남기는게 뭔가요.?

2명에서 먹을꺼지만 일단 다 때려넣기!!

미국산 등심으로 만들어진 고메 탕수육
에어프라이어, 프라이팬에서 조리 가능해요~!
저는 발뮤다 더레인지 오븐기능을 사용했어요.
소스는 프라이팬으로~!

오븐레인지에서도 에어프라이어 조리시간에 맞춰서
해동 및 조리가능합니다🙆‍♀️

셰프추천
300g 기준
170도 8분 조리 후 뒤집고 8분 추가 조리!

1kg을 한번에 했는데..
300g기준이였다는걸 글쓰면서 알았네요.? ㅎㅎ
허허허…

한번에 다 하실꺼면
170도 25~30분 조리후 뒤집어서
25~30분 추가 조리하면 될 것 같아요.
기계마다 다르니까 추가 조리는
취향에 따라 시간조절 해주세요.

고메 탕수육 1kg 전체 양입니다.
2명에서 넉넉하게 먹기 좋은 양이에요.
3~4명에서 드실꺼면 짬뽕 추가해야함😉

굽기전인데도 맛나보이는 비주얼,

170도 9분 뒤집어서 다시 9분 돌렸는데

조리방법을 자세히 읽었다면
전체 조리 시간을 더 늘려서
바싹하게 구웠을텐데!!
조리하는 기계마다 시간체크 잘하셔요!!

탕수육 소스 2개 들어있는데
소스가 새콤달달해서 한봉지만 사용해도 좋았을듯해요.

2봉지가 있다는건 나눠서 조리해라였을텐데
뭐든 한방에 다해버리는 나란녀셕..☺️

무슨 바람이 불었는지
찍먹파 취향인데
이날은 소스 댑히기 귀찮아서(?)
팬에 소스2봉지를 냅다 부워서 볶아줬어요.

1봉지만 해도 충분할 듯 싶지만
남겨두면 두번 쓸일은 없을 것 같아서
노음쓰존을 지키기 위해
제 배에 다 넣었어요.? 🤣



초크초크한 탕수육 완성~!
소스를 2봉지 다 넣고 부먹으로 요리해서
바삭함을 잃고 쫄깃함을 배로 즐기게 되었습니다.?

달달하니 맛나요😍


칼로리를 봐서 그런가 양심상
그릇에 덜어서 먹었어요.?
이날 하루 탕수육 나눠먹기로
점심, 저녁(+고메 짬뽕) 중식으로 마무리~!


일반탕수육과 찹쌀탕수육의 중간맛이랄까요.
새콤달달 쫄깃하니 괜찮았어요.

2명에서 가볍게 먹을때는 450g을 추천드려요.
1kg은.. 다 먹을수는 있지만
워낙 고칼로리 음식이다 보니
관리하시는분들은 양 조절 잘하셔야해요😋

고메에서 나온 냉동식품들은
맛도 좋고 퀄리티가👍

집에서 즐기는 중식
맛나게 잘 먹었습니다🙌

반응형